반응형
1.시간 개념 -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시간 중요
2.시간 관리 능력 - 제 때 일을 처리하는 능력
3.커뮤니케이션 능력 - 일의 시작과 종료 공유
4.피드백 - 업무 과정 투명하게 공유
5.전문성 - 전문적 지식과 스킬
이 5가지가 비지니스의 기본이자 "차이"를 일으킨다.
반응형
1.시간 개념 -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시간 중요
2.시간 관리 능력 - 제 때 일을 처리하는 능력
3.커뮤니케이션 능력 - 일의 시작과 종료 공유
4.피드백 - 업무 과정 투명하게 공유
5.전문성 - 전문적 지식과 스킬
이 5가지가 비지니스의 기본이자 "차이"를 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