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류 찾기/독서

미래의 법칙 <보랏빛 소가온다>

by 오류정 2018. 5. 14.

<타이탄의 도구들> 을 읽다가 유독 흥미로운 제목의 책을 발견했다.

보랏빛 소가 온다. 세스고딘의 책이다. 



  • 달라진 마케팅의 법칙   



  • 「캐즘마케팅」의 저자 제프 무어(Geoff Moore) '아이디어 곡선' 



  • 나의 독서노트 기록 


  • 세스  고딘의 블로그

http://sethgodin.strikingly.com/



  • 내가 뽑은 보랏빛 소가온다 핵심 키워드 5가지
  1. Remarkable (worthy of attention; striking.) 

  2. Boring / Fun

  3. Exploring (화려하고 이국적인 것, 패러디) & Copy  

  4. Why & Questioning

  5. 틈새 공략  



2004년 1월에 국내 소개된 이 책을 무려 14년이나 지난 2018년에 읽게 되었다.

표지부터 강렬한 이 책은 첫 장을 넘기는 순간부터 책을 다 읽을때까지 내려놓기 힘든 책이다.


보라색을 좋아하는 나는 오타쿠는 아니지만 얼리어댑터의 성향이 강하다. 

관심 가는 제품을 발견하면 대부분 써보는 편이다.

덕분에 실패도 많이 했고 좋은 제품은 여러 사람들에게 알렸다.

내가 바로 틈새 시장임을 책을 읽고 알게 되었다.


세상은 변했다. 지금도 계속 변하고 있다.

소비자는 똑똑해졌고 현명해졌다.  

이 책이 바로 그 증거다.